롯데호텔 월드, 호국보훈의 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6-05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과 소방공무원과 가족 대상
조식 또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혜택 포함 객실 패키지
전쟁과 평화 주제 밀리터리 미니어처전 30일까지 전시
롯데호텔 월드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땡스, 마이 히어로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본인 및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객실 1박 가격으로 라세느 성인 조식 2인이나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추가 특전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종합이용권에는 원하는 놀이기구를 우선 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3회 이용 혜택도 포함했다. 주중(일~목) 체크인하면 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롯데호텔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도 호국 영웅들을 위한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6월 한 달 동안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또는 레스토랑 입장 시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공무원증, 국가유공 인증 서류 등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전쟁과 평화를 주제로 한 특별 전시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로마시대부터 2차 세계대전까지 보병, 전차 등을 축소한 모형으로 재구현한 밀리터리 미니어처 특별전으로 롯데호텔 월드 2층 라세느 앞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