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입 성공하면 쇼핑 할인쿠폰 증정
카카오뱅크가 13일까지 삼성전자 가전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 with 삼성전자’(사진)를 판매한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에 삼성전자 쇼핑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제휴 상품이다. 가입 고객은 3회차, 6회차, 11회차 납입 성공 시,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 또는 온라인몰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회차에는 삼성스토어 또는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 원 할인쿠폰’을, 6회차는 ‘삼성전자 혼수클럽’에 가입 후 삼성카드로 혼수가전 등 2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멤버십 80만 포인트와 50만 원 할인쿠폰 등 ‘1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1회차에는 삼성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31회차까지 납입을 완료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비스포크 AI 스팀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회사 측은 “새해를 맞아 생활 속 필수가전을 삼성전자에서 합리적으로 마련하도록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향후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편리하게 부가세를 저축·관리할 수 있도록 ‘부가세박스’를 내놓았다. 개인사업자가 사업 운영 중 발생하는 부가세를 미리 저축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자 전용 상품이다. 연 2회의 부가세 납부 일정에 맞춰 자금을 마련하도록 ‘자동 모으기’와 ‘부가세 리포트’ 기능을 제공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