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최근 ‘뉴케어 당플랜 살롱’(사진)을 성황리에 마쳤다.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일상 속 당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다. 뉴케어 당플랜을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혈당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당뇨 및 혈당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공동 개발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이 직접 진행한 ‘당 식이관리 강연’에서는 혈당 관리 노하우와 균형 잡힌 식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티 블랜딩 클래스’에서는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활용해 맞춤형 차(Tea)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진행했다. 뉴케어 저당 간식인 당플랜 저당양갱과 당플랜 안심바를 함께 즐기며 건강한 식습관을 간편히 실천하는 방법을 배웠다.
참가자의 지속적인 혈당 관리를 돕기 위해 27일까지 ‘당플랜 식이관리 온라인 상담소’를 운영한다. 전문 영양사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개별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혈당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뉴케어 당플랜이 혈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잡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