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수의패러디드라마‘추경자’, 1일예고편공개

입력 2009-06-01 11:35: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재수 패러디 드라마 ‘추경자’ 포스터.

‘패러디 가수’ 이재수가 연출한 패러디 드라마 ‘추경자’가 1일 예고편과 포스터를 인터넷에 공개했다.

‘추경자’는 이재수가 감독 및 시나리오 집필, 주연을 맡고 후크필름이 제작한 인터넷 TV 시리즈물로, 평소 친분이 있던 나홍진 감독의 영화 ‘추격자’를 패러디했다. ‘추경자’에는 ‘살인의 추억’ ‘올드보이’ ‘공공의적’ ‘박쥐’ 등의 패러디 장면이 들어있다.

10분짜리 12부작으로 제작되는 ‘추경자’에는 정서정(추경자 역), 채강우(채강우 형사 역), 한라봉(봉반장 역), 신선아(신선아 형사 역), 김태원, 이호민, 설예세미 등이 출연한다.

이재수 소속사 팍스뮤직 관계자는 “‘추경자’는 6월 인터넷과 IPTV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에 나온 내레이션처럼 ‘추경자’는 B급 패러디물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추경자’는 6월 6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TTL존에서 시사회를 겸한 제작발표회와 OST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며, 가수 박상민과 힙합듀오 스카이하이, 아카펠라그룹 라비링스가 참가한다.

이재수는 패러디드라마 ‘추경자’를 시작으로 당분간 드라마, 영화 등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