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심진화, 전신성형으로 거듭난 미모…“故 김형은 몫까지 합쳐 무대에 다시 서겠다”

입력 2010-07-28 14:44: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진화 성형 전-후. [사진=스포츠동아 DB, 심진화 미니홈피]

개그우먼 심진화가 전신성형을 통해 날씬한 미녀로 다시 태어났다.

심진화는 27일 방송된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에 출연해 전신지방흡입과 안면윤곽수술과정 등을 전부 공개했다.

SBS ‘웃찾사’에서 활약하던 심진화는 지난 2006년 스케줄 이동중 교통사고로 함께 차에 탔던 동료 김형은을 잃은 충격과 슬픔에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감췄다.

하지만 심진화는 3년이라는 긴 공백기간이 생기자 재기에 대한 스트레스로 음식에 집착해 키 154cm에 몸무게가 61kg까지 늘어났다.

그는 “살이 찌자 여자로서의 자신감도 잃고, 날씬한 후배와 함께 본 영화 오디션에서 후배만 합격한 사실에 심한 좌절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에 심진화는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변신과정을 낱낱이 공개하며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도전한 것.

성형외과 전문의 김준호 박사는 “평생 통통한 사람은 운동으로도 살이 빠지긴 쉽지 않다”며 “심진화의 경우 특히 빠지기 어려운 뱃살, 허벅지, 팔뚝 부분의 지방흡입술과 안면윤곽 성형까지 해야 한다”고 진단했다.

결국 심진화는 성형과 운동을 병행하며 꾸준한 관리를 한 결과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의 귀엽고 아담한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심진화는 “촬영이 진행되는 3개월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을 견디지 못해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많았지만 친구 몫까지 합쳐 무대에 다시 서고 연기자로 제2의 인생을 위해 이를 물고 도전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심진화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나도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 방송에서 당당하고 멋진모습 기대하겠다”, “힘든 시기를 겪고 예뻐진거라 더 대단한 것 같고 부럽다”등의 글로 박수를 보냈다.

조윤선 동아닷컴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