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서 상의탈의? 누드톤 착시의상 깜짝 ‘후끈’

입력 2011-06-12 10:13: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윤진서. 스포츠동아DB.

배우 윤진서가 태평양의 섬 사이판에서 촬영한 화보에서 입지 않은 듯 입은 누드톤의 착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진서는 여행전문 잡지 ‘더 트레블러’와 함께한 사이판 화보 촬영에서 순결한 섹시미와 싱그러운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윤진서는 덜컹거리는 몬스터 트럭을 타고 타포차우 산에 올라가 드넓은 대지를 온몸으로 느끼는가 하면 아슬아슬한 만세절벽 위에 서서 시원한 파도와 바람을 만끽했다.

윤진서가 바람에 날아갈까 노심초사하는 스태프들의 우려와 달리 킬힐과 롱드레스에도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에도 선글라스 하나만으로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는가 하면 다소 언밸런스 해보일 수도 있는 중세풍의 붉은 드레스 차림과 해변의 카약도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듯 아름답게 소화해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고.


촬영을 함께 진행한 에디터 역시 “윤진서는 나이스한 여배우 그 자체다. 청순하고 순진무구한 섹시함의 이미지 외에 솔직하고 발랄한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충만한 배우”
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윤진서는 후텁지근하고 뜨거운 사이판의 태양 아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즉석에서 리조트 룸 바닥에 비치타월을 깔고 요가 클래스를 열만큼 배려심이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진서는 차기작 영화 ‘펀치라인’의 촬영에 한창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