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후지TV “싸이, 새로운 케이팝 스타”

입력 2012-01-10 11:13: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본 방송이 싸이를 ‘새로운 케이팝스타’로 주목하고 있다.

7,8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열린 ‘YG패밀리 15주년 기념 콘서트’에 참여한 싸이는 기존의 케이팝 스타들로부터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현지 방송매체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일본 후지TV의 ‘메자마시TV’는 9일 ‘메자마시TV가 단독 입수한 새로운 케이팝 스타!’라는 헤드라인으로 빅뱅, 투애니원과 함께 싸이의 공연 장면을 비중 있게 방송했다.

이날 방송된 장면에서 싸이는 무대에 등장하기 전 8만 관객에게 일본어 자막으로 ‘한국에서는 관객을 열광시키는 가수로 유명합니다만 오늘 이곳에서는 다소 포동포동한 신인입니다’라고 특유 재기발랄한 표현으로 자신으로 소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자신의 히트 곡 ‘연예인’ ’흔들어주세요’ ‘낙원’ 등 모두 6곡을 부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레이디싸싸’, ‘싸욘세’와 같이 여성 가수를 패러디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모습을 본 딴 대형 풍선을 무대 장치로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싸이의 열정적인 몸놀림을 지켜보던 방송 패널들은 커진 눈으로 놀라움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싸이를 ‘데뷔 11년 차의 톱가수로 관객 동원력, 티켓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아티스트’라며 소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사카에 이어 21,2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YG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