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은 다음날 더 활기차게…숙취 종결자 리커버S

입력 2012-04-12 10:22: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밀크시슬이 추가된 숙취 종결자 리커버S

연말연시 술자리에서 건강을 생각하자는 생각들이 확산되면서 숙취해소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고 각 쇼핑몰에서는 이런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숙취 해소제를 소개 하기도 했다.

그 중 술자리가 많은 샐러리맨, 유흥업소여직원, 주당들로부터 단연 화제의 제품은 리커버 였다.

리커버는 숙취해소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JBB20 식물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아스파라긴 함량이 높아 그 효능이 더욱 우수하다. 이 JBB20은 미국 MIT공대 대학원 생물화학공학과 복성해 박사가 40억 원의 연구개발비를 들여 추출에 성공한 제품이다.

리커버가 숙취해소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부각되며 작년 한해 100만포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많은 애주가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와이즈푸드는 기존 개발자 복성해박사와 함께 JBB20 식물추출물에 숙취로 인한 피로회복에 좋은 밀크시슬을 첨가하여 리커버S를 출시하였다.

휴대가 간편한 분말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음주 전이나 음주 중, 음주 후 잠들기 전 아무 때나 먹어도 무방한 것이 장점이다. 1포(1회분)의 복용으로 충분히 숙취를 잡아주는 리커버는 물에 타서 먹거나 포를 개봉해서 먹을 수 있다.

물에 타서 먹을 때는 분말이 가라앉지 않게 잘 저어 맥주 반컵 정도의 물에 타 한 입에 가볍게 마시면 되고, 포를 개봉해서 먹을 때는 분말을 먼저 입 안에 털어 넣은 후 물을 마시면 된다.

특히 이 제품의 주 원료인 JBB20의 경우 임상시험을 통해 복용 후 4시간이 지나면서 숙취해소의 효과가 정점에 이르며. 마시기 4시간 이전에 마시면 주량이 늘어나고 술자리 중간에 마시면 다음날 아침 술을 안 마신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고 밝혀졌다.

리커버S를 만든 와이즈푸드는 “기존 리커버를 복용하는 다양한 구매자들을 통해 리커버 제품에 좀 더 추가 되었으면 하는 의견을 받아 리커버S를 출시 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리커버S는 숙취뿐만 아니라 숙취 후 밀려드는 피로회복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2011년에 이어 2012년에도 건강이 주요 사회적 트랜드로 부각되면서 즐거운 술자리와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같이 잡으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리커버S와 같은 숙취해소제를 찾은 사람들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리커버S는 현재 와이즈푸드 홈페이지(www.wisefood.co.kr)에서 1갑에 10포(33,000원), 2갑에20포(64,000)등으로판매되고 있다. 문의전화: 070-8666-492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