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측 공식입장 “결혼설 유감…법적 대응하겠다” (전문)

입력 2013-05-27 18:04: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아이유 측 공식입장 “결혼설 유감…법적 대응하겠다” (전문)

가수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가 27일 ‘아이유의 결혼설’ 루머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아이유 측은 “먼저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여, 최초유포자 및 적극적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또 아이유 측은 “도를 넘어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하는 행동들에 대해 앞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다”라며 추측 및 과장 보도에 대해서도 자제를 당부했다.

<다음은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온라인 SNS·모바일 메신저 앱을 통해 유포된 증권가 정보지 루머와 관련하여 당사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먼저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정보지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여, 최초유포자 및 적극적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더불어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 댓글·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당사는 도를 넘은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하는 행동들에 대해 앞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며, 이로 인해 마음 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실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관계자 및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과 소식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아이유 공식입장’ 동아닷컴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