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폭풍 흡입, 공격적인 닭 볶음탕 먹기 ‘귀요미 매력 발산’

입력 2013-06-05 18:03: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세경 폭풍 흡입'

배우 신세경이 폭풍 흡입을 선보였다.

최근 신세경의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그녀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촬영 대기 중이던 신세경은 좁은 골목을 지나가는 스태프들에게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상반신을 뒤로 쭉 뺐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 신세경의 표정과 유연한 동작을 보고 스태프들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시시때때로 스트레칭을 하는 신세경의 습관은 식당까지 이어졌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낑낑거리며 스트레칭 중인 신세경은 닭볶음탕이 나타나자 부리나케 자세를 잡고 음식을 폭풍흡입하기 시작했다. 그야말로 신세경 ‘먹방’의 시작이었다. 젓가락으로 세심히 살코기를 발라내는 신세경의 바쁜 손놀림과 음식을 향한 시선고정은 보는 이들의 식욕을 돋운다.

신세경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렇게나 잘 먹어도 빡빡한 촬영스케줄 때문에 살이 저절로 빠진다. 옆에서 지켜보면 (신세경은) 몸을 가만히 두는 때가 없다. 촬영 중에는 운동을 하기 어려우니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세경 폭풍 흡입'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세경 폭풍 흡입' 진짜 잘 먹는다", "'신세경 폭풍 흡입' 얼마나 바쁘면 살이 더 빠지지?", "'신세경 폭풍 흡입' 보기 좋다", "'신세경 폭풍 흡입' 생각보다 잘 먹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