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수혁-홍종현 ‘스타일로그 2013’ 하차… 프로그램 새 시즌 논의

입력 2013-11-19 09:18: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혁 홍종현 스타일로그 하차’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2013’이 이번 시즌을 마무리한다.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스타일로그 2013’은 오는 12월 초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이수혁과 홍종현도 자연스럽게 하차 수순을 밟는다. 더불어 제작진은 잠깐의 휴식기와 함께 새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이와 관련해, 온스타일 한 관계자는 “‘스타일로그’는 매년 새 시즌에 앞서 휴식기를 가져왔다. 이번에도 비슷한 맥락으로 보면 된다. 새 시즌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이 없으나, 현재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두 MC인 이수혁과 홍종현의 새 시즌 합류에 대해서는 “이수혁과 홍종현이 정말 열심히 해줘 고맙다. 하지만 시즌이 바뀔 때마다 MC가 교체된 만큼 두 사람의 합류가 불투명하다”고 말했다.

‘스타일로그 2013’은 지난 8월 이수혁과 홍종현을 공동MC로 새롭게 런칭했다. 기존의 시즌과 달리 두 MC의 라이프스타일 체험기, 다양한 아티스트 소개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스튜디오를 아트 갤러리 형식으로 꾸며, 매회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사진|‘이수혁 홍종현 스타일로그 하차’ 방송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