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공약…“‘창수’ 300만 돌파하면 팬들과 1박2일 엠티”

입력 2013-11-21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창정 공약…“‘창수’ 300만 돌파하면 팬들과 1박2일 엠티”

임창정이 300만 관객 공약을 세웠다.

임창정은 21일 서울 성동구 자양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창수’(감독 이덕희)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창수’가 300만 관객을 돌파하면 팬들과 1박2일 엠티를 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팬들이 한 사람당 10번 이상을 보기로 약속했다. 꼭 300만 관객을 돌파해 즐거운 엠티를 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있던 정성화는 “그러면 나는 그 엠티에서 요리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임창정은 ‘창수’에서 내일을 기대하지 않는 밑바닥 삼류인생을 살아가는 창수 역을 맡았다. 생애 첫 느와르에 도전하는 임창정은 폭발하는 연기력으로 진한 남성의 향기를 느끼게 한다.

그는 “남자들의 특징 중 하나가 허세가 있다는 점이다. 창수는 자신이 동네를 장악하고 있는 건달이라고 착각한다. 정말 자기가 멋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지만 자기만의 진정성을 갖고 순수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다. 진솔한 연기를 펼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느와르라는 장르에 치우치기 보다 진정성이 있는 대사와 몸짓을 표현해려고 노력했다. 창수가 살아가는 모습을 잘 보여주고 싶었다”며 “시사회 날, 창수의 느낌을 보여드리려고 머리도 안 자르고 있었다”고 말했다.

영화 ‘창수’는 내일이 없는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임창정)가 미연(손은서)를 만나 잠시나마 사람답게 살고 싶었지만 그 여성이 잔혹하게 살인을 당하며 다시 한번 비극이 시작되는 이야기이다. 이덕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임창정 안내상 손은서 정성화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