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에릭 나혜미 열애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배우 나혜미와 신화 멤버 에릭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성지글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해 12월 PC방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이 누리꾼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6개월 전에 PC방에 있는데 에릭이랑 나혜미랑 내 뒷자리에서 게임했다"면서 "게임하면서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한테 '여보'라고 한 것 같다.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를 3번이나 들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한 누리꾼은 "지난 3월 신화의 16주년 콘서트 'HERE'에 다녀왔는데 그 곳에서 나혜미를 목격했다"고 전했다.

이 누리꾼은 자신의 블로그에 "입장을 어디서 하는 지 몰라 허둥대고 있는데 우리처럼 스태프에게 뭔가를 묻고 있는 누군가를 봤다"면서 "지나치는 순간 '나혜미?'했는데 연예인 나혜미였다"라고 적었다.

한편 9일 한 매체스는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로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에릭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남을 갖고 있는 건 맞다"고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잘 어울리네", "에릭 나혜미 열애 진짜야?", "에릭 나혜미 열애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