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청초한 과거 사진 공개

입력 2014-05-03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청초한 과거 사진 공개

김혜수의 어린 시절이 공개되었다.

3일 오전 방송된 SBS 프로그램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김혜수가 출연, 관사도 분교의 아이들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혜수의 어린 시절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인 이영자는 김혜수에게 ‘어릴 때 공부 잘했는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혜수는 ‘초등학교 다닐 때 공부 못하는 사람도 있냐’며 ‘키도 작고 보통 여자 아이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혜수는 ‘정신연령도 약간 어리고, 새침했던 걸로 기억한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식사하셨어요’에는 김혜수의 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혜수는 반만 묶은 머리를 하고 교복을 입은 채 밝게 미소 짓고 있다.

또한 교복을 입고 꽃 앞에 선 채 꽃보다 더 아름다운 미소를 과시했으며, 배우 박중훈과 함께 공연이 끝난 후 사진을 찍은 듯한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어린시절에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어린시절, 김혜수 청순한 모습이 예뻐요’,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어린시절, 김혜수 어릴 때부터 진짜 예뻤구나’,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어린시절, 김혜수 모태미녀 인증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