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유경미 아들 “서울대 나온 엄마, 머리 안 좋아”

입력 2014-05-03 2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붕어빵 유경미 아들 “서울대 나온 엄마, 머리 안 좋아”

SBS 유경미 아나운서 아들이 엄마의 영어 실력을 폭로했다.

3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는 유경미 아나운서와 아들 박현도 군이 출연했다.

이날 어린이날 특집으로 진행된 붕어빵은 '엄마 아빠에게 물려받고 싶은 것 VS 물려받고 싶지 않은 것'이라는 주제로 아이들과 대화를 나눴다.

유경미 아나운서의 아들 박현도 군은 유경미 아나운서에 대해 “엄마 머리가 생각보다 썩 좋지 않은 것 같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MC 이경규가 "엄마는 서울대 출신 아니냐"고 묻자 박현도 군은 "맞다. 그런데 엄마가 영어를 잘 못한다. 베개를 영어로 쿠션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현도 군은 "엄마에게 주유소를 영어로 뭐라고 하냐고 물어보니 ‘오일뱅크’라고 했다. 주유소는 가스 스테이션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유경미 아나운서는 "국어를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고 급수습하려 했지만, 박현도 군은 “엄마가 우왕좌왕을 ‘우왕가왕’이라고 한 적이 있다”라고 응수해 폭소케 했다.

붕어빵 유경미를 본 네티즌들은 "붕어빵 유경미, 아들이 똑똑해", "붕어빵 유경미, 우왕가왕한다 정말", "붕어빵 유경미, 오일뱅크에 기름 넣으러 갑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