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운널사’ 스틸사진 공개… 채널 얼음하게 만드는 섹시

입력 2014-07-02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라라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카메오로 포문을 연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1회분에서 이건(장혁)이 대표로 있는 장인화학 샴푸의 전속 모델 등장하는 클라라의 스틸사진을 2일 공개했다.

스틸사진 속 클라라는 몸에 피트되는 원피스로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유감없이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이 특유의 섹시미를 배가시키며 시선을 빼앗는다. 이어 호기심 섞인 눈빛으로 장혁을 바라보는 클라라가 포착되면서 드라마 속에서 그와 장혁 사이에 어떤 에피소드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클라라는 떠오르는 섹시 아이콘답게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로 현장을 삽시간에 클라라 홀릭에 빠뜨렸다”고 “클라라가 카메오 첫 포문을 여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다룬 드라마로, 2일 밤 1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