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솔로 女가수’ 제이민, 신곡 ‘Shine’ 뮤비, 오늘(15일) 전격 공개

입력 2014-07-15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의 실력파 솔로 여가수 J-Min(제이민)의 신곡 ‘Shine’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J-Min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Shine’은 경쾌한 리듬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모던 락 곡으로, 인트로 및 간주 부분의 기타 연주와 J-Min의 샤우팅 창법이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 청량감을 선사,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J-Min은 15일오후 J-Min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Shin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자우림, 노브레인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김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J-Min의 다양한 매력과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Shine’ 가사가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영화 ‘그래비티’(Gravity)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을 가사에 맞춰 새로운 스토리로 구성했으며, SMROOKIES 한솔이 특별 출연해 J-Min과 연기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더불어 J-Min은 16일 MBC MUSIC ‘쇼! 챔피언’,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8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Shine’의 무대를 선사하며 신곡 활동에 나서, 더욱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J-Min의 첫 미니앨범 ‘Shine’은 18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21일 출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