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혼혈, “사촌누나가 세계적 걸그룹 멤버?”

입력 2014-09-19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끼 혼혈, “사촌누나가 세계적 걸그룹 멤버?”

래퍼 도끼가 혼혈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도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릴 때 사진 발견. 몇 살 때려나. 저때나 지금이나 내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내게 한국말로 말을 걸지 않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끼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한 도끼가 줄무늬 양말에 멜빵바지 차림으로 꽃다발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보인다.

앞서 도끼는 한국인 어머니와 스페인과 필리핀 혼혈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임을 밝혔다. 그의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를, 친형은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으로 가족이 뮤지션 집안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그의 사촌 누나는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 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니콜 셰르징거는 푸시캣 돌스 활동 당시 보컬 실력과 함께 섹시하면서도 역동적인 춤을 선보이며 그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 솔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맨 인 블랙3'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거나 유명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는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도끼 혼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끼 정말 혼혈?”, “도끼 랩 잘하지”, “도끼 혼혈 아닌 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