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예비 신부 과거 사진 ‘화제’

입력 2014-10-15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예비 신부 과거 사진 ‘화제’

슈퍼주니어 성민과의 결혼을 발표한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사은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검은색 탱크톱에 편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사은은 환상적인 복근 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김사은은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에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다. 최근 첫 방송 된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도 출연 중이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SBS '짝'에서 얼짱녀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14일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사은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성민은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김사은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초고속 진행이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부럽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복근 환상적이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몸매에 감탄 절로",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준비 잘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