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측 “이종석-박신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극찬

입력 2014-11-02 1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노키오’ 측 “이종석-박신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극찬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의 ‘닮은꼴 애교 인증샷’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사는 2일 촬영 도중 쉬는 시간을 가지는 이종석과 박신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교복을 입은 채 양손으로 ‘브이’를 하며 애교를 선보이고 있다. 이종석은 특유의 귀엽고 자신 넘치는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박신혜는 쑥스러운 듯 브이로 얼굴을 살짝 가리는 새침한 포즈로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서로에게 어깨를 기울이며 닮은꼴 애교를 선보여 이들이 함께 보여줄 커플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종석과 박신혜가 배 위에서 얼굴 가득히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 잡는다. 두 사람은 쌀쌀한 날씨 속에 바닷바람을 맞으며 무릎을 맞댄 채 웃음꽃을 활짝 피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밝은 모습은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사는 “이종석과 박신혜가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서로에게는 세심한 배려를 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연기에 매진하고 있는 만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종석과 박신혜, 그리고 ‘피노키오’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i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