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하하-백지영 “보고싶었어”

입력 2014-11-03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내가 그리웠니. 사진출처|뮤직비디오 캡처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MC몽이 5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왔다.

MC몽은 3일 자정 솔로 정규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 그리움)’를 발표했다.

이에 하하는 "친구야 보고 싶었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에 MC몽의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를 남겼다.

백지영도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고생했어 몽이야. 좋은 말, 안 좋은 말 다 새겨. 그리고 음악으로 만들어줘. 네가 가지고 있는 미안함, 불안함, 사랑함, 슬퍼함, 이겨냄, 지침, 외로움, 조급함, 위축감, 우울함 모두 다 풀어내서 보답하자. 이른 축하는 하지 않을게. 이제 시작이니까. 난 어쩔 수 없는 네 누나”라는 글로 MC몽을 응원했다.

타이틀곡‘내가 그리웠니’는 음원 공개 한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7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누리꾼들은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이번 앨범 많이 기다렸어요", "MC몽 `내가 그리웠니` 음원차트 올킬 보고 싶었다", "MC몽 `내가 그리웠니`음원차트 올킬 역시 MC몽", "MC몽 `내가 그리웠니`음원차트 올킬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