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달라’,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 석권…“YG 막내파워 막강”

입력 2014-11-11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수현 나는 달라'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하이수현 나는달라’

YG의 새 유닛 하이수현(이하이, 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YG엔터테인먼트(YG)의 새로운 유닛 그룹 하이수현(HI SUHYUN)은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나는 달라’를 공개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공개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정상을 휩쓸며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YG 막내 라인’ 보컬리스트들의 만남과 바비의 피쳐링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하이수현은 그 기대를 뛰어넘었다.

이하이의 중저음의 목소리와 이수현의 청아하면서 통통 튀는 상큼한 목소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평.

‘나는 달라’는 멤버인 이하이와 이수현 외에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가미시켰다.

특히 후렴구에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이하이의 파트와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이수현의 파트가 자연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소식에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기대 이상요” , “하이수현 나는 달라, 막내라인 쩐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아 둘다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속사 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대중의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도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