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송경애 사장, SBS ‘좋은아침’ 출연… 3000억원 회사로 키워낸 비결은?

입력 2014-11-18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M C&C비티앤아이 제공

SM C&C 송경애 사장이 자신의 인생과 경영 방침에 대해 털어놨다.

18일 SBS ‘좋은 아침’에는 SM C&C 송경애 사장이 출연해 일상과 경영철학, 제주도에서 있었던 리마인드 웨딩 이야기가 나눴다.

송경애 사장은 카리스마 있는 평소의 모습과는 달리 리마인드 웨딩을 통해 느끼는 여자로서의 행복을 솔직하게 드러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송경애 사장은 250만 원을 가지고 시작한 SM C&C 비티엔아이를 3000억 원의 가치를 가진 국내 최고의 MICE 전문 기업으로 키워낸 최고의 여성 CEO로 손꼽힌다.

그는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하는 모습과 함께 직원들을 VVIP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격려하는 리더십을 선보였다. 기업을 운영하는 CEO로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남다른 통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경애 사장은 밖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CEO지만 가정 안에서는 좋은 아내와 엄마로 살아가는 모습도 보여줬다. 평소 회사의 이미지로 만나는 송경애 사장의 모습이 아닌 진솔한 인간적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한편 송경애 사장은 현재 관광산업의 중추인 MICE 산업을 리드하는 비티엔아이를 이끌고 있다. 각종 사회 공헌 활동으로 행복한 CEO로 불리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