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신 차유람, 건강미 벗고 퇴폐미 입었다…몽환적 매력

입력 2015-01-06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구여신 차유람이 화보를 공개 했다.

차유람은 KBS와 ㈜케이컬처(대표 최용호)가 공동으로 발행하고 있는 국내최대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2015년 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6일 오전 공개된 화보속 차유람은 몽환적이면서도 가슴속의 관능과 퇴폐를 끌어내어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새로운 얼굴 그녀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컷으로 잡티하나 없이 매끈하고 창백한 피부로 프로페셔널 하면서 자신감이 넘치는 멋지고 당당한 여자를 표현 했다. 특히 도도함과 세련됨 고혹함을 완벽히 연출 관능적이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돋보였다.



KWAVE 관계자는 화보촬영간 인터뷰 중 방송활동을 하면서 "당구에 소홀해 진 것이냐, 그만 둔 것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라는 질문에 차유람은 "그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더 세게 당구 큐대를 잡는다. 당구로 정말 끝까지 가보겠다는 결심과 함께. 그리고 원래 당구는 경기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방송은 시간이 나면 하는 것이고 경기가 잡히면 그것에 온 집중을 쏟는다"라고 답해 당구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느낄수 있었다.

한편 차유람의 화보는 ‘KWAVE’ 2015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 ‘KWAVE 디지털 매거진’ 어플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 케이컬쳐 ,KWAVE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