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KBS2 ‘투명인간’ 출연…웃음 주는 연민정 예고

입력 2015-01-12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유리가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 하지원에 이은 두 번째 게스트로 등장한다.

‘투명인간’은 보이려는 자 연예인 팀이 보지 않으려는 자 직장인 팀을 상대로 반응을 얻어내야만 승리하는 게임. 이번 주 방송될 2회에는 막강 승부수 이유리가 출연, 상상초월 예능감을 발휘하며 직장인 팀에게 강력한 공격을 펼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방송 말미, 전파를 탄 예고편 속 이유리는 “대상유리라고 불러주세요”라는 쿨하고도 재치 있는 멘트로 MC 6인방을 단숨에 제압했다. 특히, 대결 상대인 직장인을 향해 콧방귀를 뀌며 “안 웃어?”라고 표독스럽게 말하는 이유리의 모습은 MBC '왔다! 장보리' 속 연민정의 악녀 본색을 또 다시 재현해낼 것으로 관심을 집중케 하는 상황.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실감나는 악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유리 씨가 발군의 예능감을 보인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며 ”직장인들의 웃음을 이끌어내기 위해 그녀가 어떤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악녀와 천사를 오가는 반전녀 이유리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투명인간’은 오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와이트리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