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G. Soul), 데뷔앨범 ‘Coming Home’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점령

입력 2015-01-19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가수 지소울(G. Soul)의 데뷔앨범‘Coming Home’이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15년의 연습생 생활을 마감하고 데뷔 한 지소울(G. Soul)은 19일 자정 데뷔앨범 ‘Coming Home’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직후 지소울(G. Soul)의 데뷔앨범 ‘Coming Home’의 타이틀곡‘You’과 수록곡‘Coming Home’등은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지소울(G. Soul)의 데뷔앨범은 타이틀곡‘You’를 외에도 Pop, Soul, R&B, Deep House 등 다양한 장르 섭렵한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지소울(G. Soul)은 데뷔앨범의 전 수록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그는 경험에서 나온 진실된 가사들로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중점을 두어 싱어송라이터서의 탁월한 재능을 드러냈다.

이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화려한 콘셉트 보다는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지소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소울(G. Soul)의 뮤직비디오는 JYPnation Youtube, 트위터, 페이스북, G.Soul 홈페이지-페이스북에 공개됐다.

사진제공 |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