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to 8, 컴백 앞두고 새 싱글 ‘밥 한번’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입력 2015-01-20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보컬그룹 6 to 8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밥 한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

6 to 8은 20일 정오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밥 한 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29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 홍석재, 이민, 자니범의 수려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각 178cm, 188cm, 178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폭풍 가창력 만큼이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6 to 8의 신곡 ‘밥 한 번’은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마주하고 있는 두 남녀의 모습으로 여운을 남기며 신곡과 함께 공개될 새 뮤직비디오에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7월 첫 싱글 ‘I’m sorry’로 데뷔한 신예 그룹6 to 8은 같은 해 10월 ‘신촌을 못가’로 인기를 얻은 포스트맨과 ‘술이 너보다 낫더라’라는 곡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밥 한 번’은 6 to 8이 ‘술이 너보다 낫더라’에 이어 선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신촌을 못가’의 드림팀 민명기, 민연재, 이석주가 또 한 번 손을 잡고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6 to 8은 지난 15일 ‘밥 한 번’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6 to 8의 신곡 ‘밥 한 번’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6 to 8 신곡 ‘밥 한 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