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크리스탈과 SM 연습생 동기…이종현 헨리 예원과 우결 새 합류

입력 2015-03-02 1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공승연, 크리스탈과 SM 연습생 동기…이종현 헨리 예원과 우결 새 합류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이종현 헨리 예원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 멤버로 합류한 가운데 그녀의 이력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MBC는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 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첫 만남을 갖고 '우결'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종현 헨리 예원에 비해 다소 낯선 이름의 공승연은 2012년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를 통해 데뷔했으며, 지난해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서윤지 역으로 출연했다.

특히 그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SBS 새 월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인 서누리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우결 새 멤버 공승연, 크리스탈과 SM 연습생 동기였구나",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대박",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한편 이번에 합류하게된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은 기존 커플들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된다

사진=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 크리스탈과 SM연습생 동기, 이종현 헨리 예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