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은혁 “이번 노래는 분위기 있는 곡…코믹이미지 부담 없다”

입력 2015-03-05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해와 은혁이 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슈퍼주니어-D&E와는 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서울 강남구 코엑스 SM아티움 6층 시어터에서는 국내에서의 첫 앨범 ‘The Beat Goes On’을 발표하는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의 쇼케이스가 5일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은혁은 "동해&은혁이 그동안 밝고 귀여운 무대들을 주로 보여줬는데 이번 앨범은 아예 색다른 무대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을 듯 싶었다"라며 "무대에서도 퍼포먼스 위주보다는 보컬에 치중한 무대가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은혁은 "평소 예능도 많이하고 '떴다 오빠'도 밝고 코믹한 모습을 보여줘 평소에는 그런 무대를 많이 준비했다"라며 "하지만 코믹이미지가 부담스러워 다른 걸 못하는 걱정은 없다.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건 큰 무기이고, 언제든지 다시 밝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다보니 새로운 모습으로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6일 자정 ‘The Beat Goes O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6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