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하율, 환상 호흡에 박명수 질투 폭발…“저 아이 내가 만났어야 해”

입력 2015-03-09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유재석 하율’

‘무한도전’ 어린이집 특집에서 유재석과 네 살배기 하율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어린이집 특집으로 꾸며졌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어린이집 일일교사로 변신해 아이들과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이 맡은 반의 세정이는 첫 등원, 낯선 환경 탓에 계속 울었다. 유재석이 낯설어하는 세정이를 안정시키는 가운데, 4살 하율이가 휴지로 3세 세정이의 얼굴을 닦아줘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하율이는 다른 아이의 옷 벗는 것을 돕던 유재석의 옆으로 다가가 “제가 도와줄게요”라며 유재석을 도왔다. 유재석은 “하율이가 오늘 선생님 많이 도와주네. 고마워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날 박명수는 "저런 아이를 내가 만났어야 했다"며 하율이를 만난 유재석을 질투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하원할 시간이 되자, 유재석은 반 아이들을 모두 보낸 후 자신의 도우미 하율이와 하율이의 엄마를 기다렸다.

유재석은 하율이에게 “집에 가면 뭐 할거냐”고 물었고 하율이는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대답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