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이유리 이동건, 국민악녀와 로코킹의 만남에 ‘기대감 ↑’

입력 2015-03-09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슈퍼대디 열 이유리 이동건'

국민악녀 이유리와 로코킹 이동건이 만났다.

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배우 이동건, 이유리, 이레, 서준영, 서예지, 최민과 송현욱 PD가 참여했다.

‘슈퍼대디열’은 한 때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첫사랑에게 차인 후 평생 혼자 사는 것이 목표가 된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이동건), 그 앞에 10년 만에 나타나 결혼하자고 하는 한열의 첫사랑 싱글맘 닥터 차미래(이유리), 그리고 그저 아빠가 갖고 싶은 미운 아홉 살 사랑이(이레)의 강제 일촌 만들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이날 이동건은 이유리와의 호흡에 대한 물음에 “호흡은 정말 좋다. 이유리씨가 보는 이미지와 현장 이미지가 정말 다르다”며 “굉장히 털털하고 나한테도 먼저 ‘나이도 비슷하니까 친구하자’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장에서도 정말 좋다. 자신감이나 아우라가 딱 좋을 때다. 그래서 내가 같이 하면서 많이 힘을 받고 있다. 호흡은 너무 편하고 좋다. 유리 씨가 많이 배려하는 편”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슈퍼대디열’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슈퍼대디 열 이유리 이동건, 슈퍼대디 열 이유리 이동건, 슈퍼대디 열 이유리 이동건, 슈퍼대디 열 이유리 이동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