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과거 결별설 일축

입력 2015-03-20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한예슬 SNS 캡처.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출처= 한예슬 SNS 캡처.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과거 결별설 일축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테디와 커플사진을 공개해 과거 결벌설을 일축했다.

한예슬은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구가 담긴 두 장의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얼굴을 가리는 포즈로 웃고 있거나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공개된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에는 사랑의 메시지를 사진에 기입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예슬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너를 본 순간 난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너도 그걸 알았기에 미소를 지었다”는 문구가 적혀있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해 11월 한 차례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당시 한예슬 측은 결별설에 대해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 촬영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데이트를 한다”고 전했다.

이후 한예슬을 공개석상에서 테디에 대한 애정을 전하며 돈독한 관계를 과시했다. 한예슬은 지난해 12월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수상소감에서 “남자친구 테디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내년에도 지금처럼 사랑하자”면서 손 키스를 날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앞서 한예슬은 언론과 인터뷰에서 “테디가 나를 생각하면서 많은 노래를 만들었다”며 “2년 전부터 테디가 만든 곡들을 다 들어보시면 된다. 특히 여자의 아름다움을 말하는 노래나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가 내 이야기다. 내가 테디의 뮤즈다”라고 둘의 사이를 과시한 바 있다.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