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천우희·이범수 등 21인 출연 ‘뷰티 인사이드’, 8월 20일 개봉 확정

입력 2015-06-22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효주·천우희·이범수 등 22인 출연 ‘뷰티 인사이드’, 8월 20일 개봉 확정

개봉 전부터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8월 20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뷰티 인사이드’는 주인공 ‘우진’ 역에 ‘21인 1역’ 캐스팅으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까지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개봉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원작인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뀐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스크린에서 이를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수많은 ‘우진’ 역의 배우들과 모습을 맞춰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슴 뛰는 로맨스를 선사할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한효주의 폭발적인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폭되고 있다.

8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뷰티 인사이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로맨스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것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