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2~30대 향수 자극

입력 2015-07-13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이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해 2~30대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지난 12일 김영만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 원장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생방송에 첫 출연해 어린 시절 그의 종이접기를 보고 자란 시청자들을 추억에 잠기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만은 “혹시 내가 긴장해서 손을 떨어도 이해해 달라”며 긴장했다. 방송 전 악플이 없는지를 궁금해 하던 김영만은 악플이 없다는 말에 “어린이 친구들 착하게 잘 자랐네”라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첫 종이접기를 마친 김영만은 “참 쉽죠? 예전에는 나는 쉬운데 어린이들이 따라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젠 보는 이들도 어른이 됐으니 쉬울 거다”고 말해 이제는 사회인이 된 2~30대 시청자들에게 큰 위로를 줬다.


한편, 김영만은 지난 1988년 KBS 1TV ‘TV유치원 하나둘셋’을 시작으로 20년 넘게 종이접기를 가르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 종이접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