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김슬기 한 몸 벗어나 첫 대면

입력 2015-07-17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김슬기가 한 몸을 벗어나 첫 대면한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방송 2주만에 평균시청률 3%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하고 있는 가운데, 1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5회에서는 빙의에서 풀린 후 소심녀로 돌아온 박보영(나봉선 역)과 응큼한 처녀귀신 김슬기(신순애 역)의 첫 대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간 박보영은 김슬기에게 빙의된 이후 180도 다른 대범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행동해 조정석(강선우 역)을 비롯, 썬 레스토랑 식구들을 모두 당황하게 만들었다. 두 배우는 빙의 이후 겉은 소심녀 박보영이지만, 행동과 생각은 응큼한 처녀귀신 김슬기의 모습으로 분해 ‘한몸 케미’를 제대로 선보여 온 것. 빙의가 해제된 5회에서 김슬기는 자신의 한을 풀기 위해 다시 박보영에게 빙의하고 싶어 곁을 맴돌지만, 자신이 귀신에게 빙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박보영은 김슬기의 존재를 무시하려고 노력하면서 두 배우의 이유 있는 밀당(?) 연기가 펼쳐져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유제원 감독은 “그간 빙의 이후 '한몸 케미'를 선보였던 박보영-김슬기가 예측 불가능한 응큼 연기로 재미를 선사했다면, 5회에서는 빙의가 해제되고 제자리로 돌아온 후 첫 대면을 하게 되면서 두 배우의 감정연기 호흡이 돋보일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 당시에도 두 배우 각각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몰입도를 최고조로 만들어 모든 제작진들이 숨 죽이고 지켜봤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덧붙여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응큼 로맨스로 뜨거운 인기몰이 하고 있는 박보영과 조정석은 오는 20일(월) 서울 모처에서 시청률 3% 공약을 이행할 계획이다. 두 배우가 시청자를 초대해 직접 요리를 만들고 함께 식사를 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7-18일 양일간 ‘오 나의 귀신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tvNohmyghost)에서 진행되는 ‘본방사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