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앞두고 ‘하미모‘ 총출동…전혜빈 “제부, 우리 수진이…”

입력 2015-07-27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앞두고 ‘하미모‘ 총출동…전혜빈 “제부, 우리 수진이…”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을 앞두고 하미모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전혜빈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 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라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이라고 적었다.

이어 “제부(배용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라고 당부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용준·박수진 커플과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미모’ 멤버들은 결혼식에 앞서 두 사람을 위한 축하의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진행될 배용준·박수진 커플의 결혼식에 ‘하미모’ 멤버들이 총출동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배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배용준은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라고 박수진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와함께 배용준은 무릎을 꿇고 박수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첨부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에 누리꾼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하객 대박일 듯”,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구경가고 싶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사진=‘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전혜빈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