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엑소, 中 충칭 콘서트 성료…관객들 완벽 매료

입력 2015-09-13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대세’ 엑소(EXO)가 팬들의 환호 속에 서울, 상하이, 타이베이, 방콕, 베이징, 청두, 홍콩, 시안에 이어 충칭 콘서트도 성료했다.

지난 12일 중국 충칭 올림픽 중심체육장에서 열린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CHONGQING’은 엑소의 다양한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이 날 ‘중독’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엑소는 ‘MAMA’, ‘늑대와 미녀’, ‘CALL ME BABY’, ‘LOVE ME RIGHT’ 등 히트곡 무대는 물론 앨범 수록곡 무대까지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이 극대화된 개성 넘치는 총 28곡의 환상적인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엑소의 상징색인 라이트 실버 야광봉을 흔들며 열정적으로 응원했으며,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고 한국어 노래도 모두 따라 부르는 등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와 삼성전자가 함께 추진하는 다문화가정 지원사업의 일환인 ‘SM-삼성전자 이주여성 모국방문’도 진행, 선정된 3명의 이주 여성은 이 날 엑소 콘서트에서 통역 스태프로 활동했음은 물론 가족과 함께 콘서트도 관람하는 등 좋은 시간을 보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유옥선(41)씨는 “오랜만에 친정을 방문하는데 가족과 함께 방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중국에서 인기 있는 한류 스타인 엑소의 콘서트에 통역사로 일할 수 있어서 중국에 있는 친척들이 정말 자랑스러워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중국 충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엑소는 10월 17일 광저우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GUANGZHOU’를 개최, 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