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아육대’ 응원한 팬들에 역조공

입력 2016-01-19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가 '아육대' 녹화 현장에 응원을 나와준 팬들에게 역조공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열린 아육대 녹화현장에 참석한 에이핑크를 위해 150여명의 팬들이 새벽부터 나와 응원에 나섰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에이핑크는 맛있는 점심과 저녁 도시락을 제공해 '팬바보'임을 입증했다.

​​에이핑크는 공식 페이스북에 팬들에게 선물한 도시락 인증샷과 함께 ​'응원 와줘서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해요!'라며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남겨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이번 뿐 아니라 그동안 펼친 역조공으로 계속해서 화제가 되어왔다. 공개방송 때마다 새벽부터 찾아와준 팬들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피자, 주먹밥, 컵케익 등의 식사거리와 ​핫팩, 쿨팩, 부채 등을 선물하며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역조공을 선사해 '팬바보 에이핑크'라는 애칭을 얻었다.

​에이핑크는 '항상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역조공을 준비했다'며 ​'추우나 더우나 새벽부터 기다려주는 팬분들에게 항상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싶었다'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큐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