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8집 ‘파토스’ 티저 영상 공개… 2년 만에 완전체 컴백

입력 2016-01-25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년 만에 돌아온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정규 8집 앨범 ‘파토스(pathos)’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SNS를 통해 엠씨더맥스 8집 ‘파토스(pathos)’의 타이틀곡 ‘어디에도’ 뮤직비디오 일부를 편집해서 제작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어디에도’는 가슴 아픈 이별 후 잡지 못한 인연을 후회하며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다. 담담하게 시작하여 점차 고조되는 엠씨더맥스 스타일의 정통 락발라드 곡으로 웅장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어디에도’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연인을 떠나보내고, 그를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사랑의 노랫말처럼 이별 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남녀 주인공으로는 최근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 주어진과 고은비가 출연했다.

한편 엠씨더맥스의 8집 ‘파토스(pathos)’는 오는 28일(목)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월 2일(화)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앤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