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창력으로 누리꾼들로부터 ‘갓수’로 불리는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노래방어택’에 전격 출연했다.
이수는 14일 정오 종합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방송 채널 ‘딩고 스튜디오(Dingo Studio)’의 ‘딩고TV’의 공식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티비 캐스트 채널 등을 통해 ‘노래방어택 이수편(연출 김무현)’을 공개했다.
'노래방어택'에서 만나고 싶어하는 가수 1위로 이수를 꼽아온 만큼 공개 당일, 조회수 200만을 넘어서는 등 가히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영상 속에서 이수는 한 가수 지망생 소년이 노래방에서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마요’를 부르는 모습을 묵묵히 지켜보다가 노래방 안으로 깜짝 등장, 놀라는 소년을 웃으면서 다독인 후,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함께 부르자고 제안, 아름다운 듀엣을 자아내며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팬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좋은 가수가 되라’고 격려해주면서 따뜻한 순간을 보여주었다. 해당 영상은 10만개의 ‘좋아요’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수는 지난 1월, 엠씨더맥스의 2년만의 정규 앨범 ‘파토스(Pathos)’로 컴백하여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국내 가창력 정상급 가수들의 ‘노래방 습격’ 시리즈로 연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래방어택’은 린이 출연한 첫 회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데 이어, 백지영이 출연한 2회를 공개하며 가수와 팬 사이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매회 ‘레전드’를 방불케 하는 라인업으로 다음 편 출연 가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노래방어택’은 매주 일요일 정오 ‘딩고스튜디오’의 SNS 및 네이버 티비 캐스트 ‘딩고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