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점’은 11개관 1,537석 규모를 자랑하며,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상영관 MX관을 비롯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부티크, 어린이 전용관인 키즈관 등 메가박스만의 특별관이 총 집결됐다.
특히 이번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시네마 토탈 솔루션을 구현한 MX관을 새롭게 론칭한다. MX관은 벨기에 바코사의 프리미엄 6P 레이저 프로젝터와 영국의 하크니스 클라러스 스크린 시스템을 도입해 어느 좌석에서나 밝고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유명 음악당에서 사용중인 음향 시스템과 돌비의 최신 영화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를 적용해 관객들에게 마치 실제 상황처럼 느껴지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메가박스는 ‘하남스타필드점’ 오픈을 기념해 ‘루프탑 튜브 시네마’, ‘무료 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루프탑 튜브 시네마’는 워터파크 아쿠아필드 루프탑에 설치된 대형 튜브에서 영화 관람, DJ파티, 시네마토크, ‘데블스도어’에서 준비한 맥주와 다양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정식 오픈 전인 5일부터 4일간 ‘무료 시사회’를 진행해 영화 ‘굿바이 싱글’, ‘아가씨’, ‘동주’ 등 지난 인기 상영작과 ‘바그다드 카페: 디렉터스 컷’, ‘사랑해, 매기’ 등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필드 하남의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스포츠 몬스터를 방문하여 스탬프를 받는 ‘스타필드 스탬프 랠리’ 이벤트와 메가박스 회원 가입 후 영화 유료 관람 시 멤버십 포인트 9천점을 지급하는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로써 메가박스는 이번 신규 지점을 포함, 전국적으로 82개 지점을 운영하게 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