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결’ 손은서 “오랜만에 한 영화라 떨려…예쁘게 봐줬으면”

입력 2016-09-08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대결’의 배우들이 개봉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먼저 손은서는 8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대결’ 기자간담회에서 “오랜만에 한 작품이라 더 떨린다”며 “어떻게 영화를 봤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촬영한 결과물이다. 예쁘게 봐 달라. 힘 닿는 데까지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오지호는 “‘대결’을 통해 처음으로 악역을 했다. 현피에 중독된 사이코패스 역할이자 절대 갑이다. 액션 연기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다”면서 “감독님이 성룡의 권법에 대한 애정이 많다. 지금 시대에 맞게 오락 영화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주승은 “요즘 보기 힘들게 신선한 액션 오락 영화라고 생각한다. 긍정적으로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그러나 옆에 있던 신정근은 “어릴 때 이 영화를 어디서 봤다. 그래서 신선하지 않았다. 내가 한 배역도 어디서 본 것 같다. 그러나 용기를 내서 찍은 신동엽 감독을 응원한다”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신동엽 감독은 “이 영화가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몰라서 너무 떨린다”며 “‘대결’은 내가 유년시절부터 꿈꿔온 영화의 집약체다. 잘 봐달라”고 털어놨다.

‘대결’은 취준생 풍호(이주승)가 형 강호(이정재)의 복수를 위해 취권 고수 황노인(신정근)의 도움을 받아 냉혹한 CEO 재희(오지호)의 살벌한 현피 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을 담은 액션 영화다. 9월 22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