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10월 개최 연예인 농구대회, 참석 안 한다” [공식입장]

입력 2016-09-24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진운 “10월 개최 연예인 농구대회, 참석 안 한다”

연예인 농구대회가 오는 10월 서울도심 속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참석자로 알려진 정진운이 불참 입장을 밝혔다.

정진운은 24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10월 1·2·3일에 열리는 농구대회에 저는 참석하지 않습니다”라고 적었다. 이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이하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참석자로 자신이 언급된 것에 대한 정진운의 공식 해명이다.

앞서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주최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연예인 농구단 7개 팀과 여성 사회인 동호회 팀 우먼 프레스 등 8개 팀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특히 주최 측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출전하는 연예인 농구단 7개 팀은 박진영 한정수 등이 이끄는 예체능 어벤저스, 박재민 정진운의 레인보우 스타즈, 서지석 김기방의
아띠, 주석 김승현의 훕스타즈, 김지훈 환희의 신영이앤씨, 개그맨 김재욱 송준근의 더 홀, 오만석 김무열의 인터미션 등이다”고 설명했다.

정진운의 참석을 직접 언급한 것은 아니지만, 팀을 언급하면서 자연스럽게 그의 참여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에 정진운은 직접 참석하지 않음을 밝혔다.

한편 정진운은 최근 원더걸스 예은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정진운과 예은은 3년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