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요TV' 스피카, 노래방 대결 예고… 파워 보컬

입력 2016-09-27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7일 오후 9시에 생방송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최근 신곡 ‘Secret Time’으로 돌아온 걸그룹 스피카가 출연한다.

스피카는 신곡 ‘Sereat Time’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이며 짧았던 활동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래 줄 예정이다.

특히 스피카는 두 팀으로 나누어 ‘드라마 OST’와 ‘춤추고 싶은 댄스 곡’을 주제로 노래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실시간 투표로 대결의 승패를 결정짓는 만큼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파워 보컬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방송 전 ‘해요’앱과 공식 SNS를 통해 받은 질문이 들어있는 ‘질문 뽑기 상자’에서 랜덤으로 질문을 뽑아 멤버들이 솔직하게 답변하는 시간도 준비되어있어 평소 스피카에게 궁금했던 점들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피카가 출연하는 ‘박소현의 아이돌TV’는 27일 밤 9시부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도 중국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ME(엠이)’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요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