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 '아수라'가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 힙합의 신성이라 불리는 비와이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했다.
살아남기 위해 혈안이 된 나쁜 놈들 사이에서 서로 물지 않으면 물리는 지옥도를 그려낸 영화 '아수라'를 통해 곡의 영감을 받은 비와이는 특유의 독특한 플로와 귀에 박히는 정확한 랩으로 또 하나의 강렬한 곡을 탄생시켰다.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맡아 작업한 [Someday]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을 가차 없이 짓밟은, 정글 속 맹수들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악인들의 지옥도를 그대로 담아냈다. "선은 언제나 당하는듯해 이 땅에서 제일 나약한 느낌, 공중권세는 악이라는 말이 이제는 이해가 가능해" 등 강렬한 가사와 맞물려진 묵직한 비트 위에 비와이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랩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개봉 전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수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음원 순위로도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장르 복귀작이자 강한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탄탄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또 한편의 강렬한 범죄액션영화 탄생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수라'는 오는 9월 28일, 관객들을 악인 열전의 한가운데로 초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