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나영, 결혼 비하인드+첫 만남 스토리 공개

입력 2017-01-31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김나영, 결혼 비하인드+첫 만남 스토리 공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나영이 결혼 전 남편이 길가던 자신에게 첫 눈에 반해 ‘수소문’을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기나긴 수소문 끝에 이루어진 두 사람의 ‘첫만남’ 스토리부터 결혼식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나영은 남편과의 영화 같은 ‘첫만남’ 스토리를 밝혔다. 그는 결혼 전 남편이 미용실에서 나오던 자신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서 김나영은 “남편이 ‘김나영을 만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수소문에 나섰다”며 여러 지인들의 손을 빌린 끝에 만나게 된 운명 같은 이야기를 털어놨고, 이를 들은 4MC는 “대박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한 이 과정에서 김나영은 제주도에서 한 ‘스몰 웨딩’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거 방출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가 하면 최은경은 남편 때문에 ‘원형탈모’가 생겼다고 고백할 예정이다. 그는 남편의 직업상 남편과 한 동안 떨어져 지낸 적이 있었다고 밝혔고, 그때 당시 원형탈모가 생기게 된 반전의 이유를 덧붙여 폭로해 공감(?)섞인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외에도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 등 위기를 제대로 맞은 수다스런 5인방은 시원시원한 해명 토크를 이어가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김나영이 밝힌 남편과의 영화 같은 ‘첫만남’ 스토리는 오는 2월 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B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