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앨범 ‘DEMO_02’ 트랙리스트…전곡 자작곡

입력 2017-11-16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미니앨범 ‘DEMO_02’ 트랙리스트…전곡 자작곡

펜타곤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11월 22일 컴백을 앞두고 16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후이 자작곡인 이번 앨범 타이틀곡 'RUNAWAY'를 비롯해 지난 15일 기습 선공개된 ' 머물러줘 (Vocal Unit)', 키노 자작곡'VIOLET'. 진호 자작곡'All Right', 이던,우석,유토의 자작곡'Pretty Boys (Rap Unit)'까지 총 5곡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지난 9월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에 이어 다시 한번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을 발매하고 ‘자작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RUNAWAY'는 워너원의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 곡 '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11월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오는 11월 22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