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MXM 임영민X김동현 폭로 “라이머 SNS 중독…난처해”

입력 2017-11-21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XM 임영민X김동현 폭로 “라이머 SNS 중독…난처해”

브랜뉴뮤직의 첫 아이돌 그룹 MXM의 영민, 동현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찾아왔다.

21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의 ‘디스보다 피스! 힙합 킹스맨’ 특집에서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 히트곡 메이커 키겐, 대세 래퍼 한해, 아이돌 MXM 임영민&김동현이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일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MXM 보컬 동현은 “라이머 대표님이 SNS를 너무 사랑한다. 그 때문에 가끔 난처할 때가 많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모았다. 비공식 스케줄이 있을 때나 아이돌로서 준비 안 된 내추럴한 모습일 때 사진을 찍어 올리는 라이머 때문에 당황했다는 것.

이에 라이머는 “회사 직원들도 SNS에 올리기 전에 제발 알려달라고 한다”며, “하지만 내 애들 사진을 내가 올리겠다는데!”라고 억울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저 자식들을 자랑하고 싶은 아버지의 마음이었음을 고백해, 모두들 진정한 ‘라버지’라고 인정했다는 후문.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는 소속사 식구들을 물심양면 지원하고, 직접 따라다니며 응원하는 탓에 ‘라버지 (라이머+아버지)’라는 애칭이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소속사 대표 라이머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안타깝게 고배를 마신 임영민과 김동현의 유닛 그룹이 결성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최초로 입을 열었다. 마음고생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묵묵하게 잘 해낸 임영민의 눈물, 그리고 다른 멤버들의 데뷔를 축하하던 김동현의 의젓한 모습이 라이머를 감동시켰던 것. 이에 임영민 또한 “탈락했던 날 대표님이 말없이 엄지를 들어주시던 걸 보고 감정이 북받쳤었다”며 눈물의 이유를 전했다.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첫 예능 토크쇼 나들이는 21일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