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정대세, 여행 중 돌발행동...아내 명서현 깜짝

입력 2017-12-02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 내 운명’ 정대세, 여행 중 돌발행동...아내 명서현 깜짝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축구선수 오범석-이근호를 만나 회포를 풀었다.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묻지마 대세 투어’ 2탄이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가 K리그 수원 삼성 소속으로 활동할 당시 같이 뛰었던 정대세의 ‘절친’ 축구선수이자 현 강원 FC 소속으로 뛰고 있는 오범석, 이근호를 만난다.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은 모두 결혼을 한 유부남인만큼, 결혼 생활부터 가장으로서의 삶, 그리고 축구선수들의 고민, 은퇴 이야기까지 다양한 고민을 풀어내며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

오범석과 이근호도 정대세와 마찬가지로 은퇴 이후를 고민하고 있었다. 오범석은 “아들이 초등학교 졸업할 때까지는 축구선수로 뛰어 달라고 했다. 몇 년을 더 뛰어야 할지 걱정”이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마이클 조던이 복귀한 이유도, 아이들이 아버지가 얼마나 잘 하는지 몰라서였다”고 말하며 운동선수들의 은퇴 이후 고민에 대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내 맞춤형’으로 준비했던 ‘묻지마 대세 투어’ 1탄에 이어, 정대세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스로 기획한 ‘아이 맞춤형’ 여행도 공개된다. 정대세는 가족을 이끌고 야심차게 준비한 동물테마파크에 찾아가는데, 예상과는 다른 아이들의 반응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정대세는 아내 명서현에게 돌발 행동을 해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과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정대세의 행동은 무엇일지, 강원도로 떠난 ‘묻지마 대세 투어 2탄’은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