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루, ‘이판사판’ 세 번째 OST 주자…‘톡톡’ 부른다

입력 2018-01-03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루, ‘이판사판’ 세 번째 OST 주자…‘톡톡’ 부른다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서인 극본, 이광영 연출)의 세 번째 OST 주자로 타루가 참여, ‘톡톡’을 부른다.

수목극 ‘이판사판’은 현재 극중 판사 정주(박은빈 분)와 의현(연우진 분)이 극중 김가영 살인사건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관심이 모아진 상황. 그리고 드라마 세 번째 OST주자로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루'가 가창자로 참여하게 되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타루는 작년에 방영된 ‘다시 만난 세계’ OST에도 가창에 참여하여 상큼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한 바 있다. 그가 부르는 ‘톡톡’은 어쿠스틱 리프로 시작, 따뜻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모던한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국, 내외 및 OST에 활발히 활동중인 클래프크루 (CLEF CREW)가 참여하였다.

또한, 작곡은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과 17HOLIC이 참여했고, 작사는 김연우, 거미, 정기고, 스탠딩에그 등의 곡에 참여했던 17HOLIC과 오자현이 함께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 관계자는 “이번 OST 곡 ‘톡톡’은 상대방이 자꾸 '톡톡' 내 마음을 두드려 어쩔 줄 몰라 하는 감정을 귀엽게 담아냈다”라며 “마치 주문처럼 반복되는 가사 말에 나도 모르게 점점 번져가는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에서 혼성듀오 ‘공기남녀’와 심규선에 이어 타루가 참여한 OST 곡 ‘톡톡’은 1월 3일 수요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